본문 바로가기

게임

본격 공룡서바이벌 게임 아크 : 서바이벌 이볼브드

안녕하세요 sdk입니다.

스팀에서 인기순위 1순위를 차지하고 있고 요즘 핫한 게임이죠
아크 : 서바이벌 이볼브드 라는 게임입니다
(Ark : Survival Evolved )

대략 어떤 게임인가 ! 하는 트레일러 입니다.

마지막에 나오는 용은 아직 많은 정보가 없네요. 추후 업데이트 혹은 커뮤니티에서 차차 정체가 밝혀질듯 합니다



자 이제 인게임 스샷과 개인적인 플레이 후기입니다.

인게임에서 처음 만났던 브론토 사우르스 (브라키오 사우르스 아닙니다)

실제적으로 가장 큰 공룡은 아니더라도

게임에선 제일 크네요 (아직까진)

스샷에서 보는거보다 인게임에서 보시면 진짜 큽니다.

발소리도 장난 아니고요.

멥에서 렌드마크가 될수 있는 아주 미레적인 건물의 아래입니다.

보스몹을 소환할 수 있는 소환석이 있다고 하네요

이것들을 볼때마다 항상 스토리가 어떨지 궁금합니다

바다는 절대 맨몸으로 건너지 마세요.

메갈로돈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공룡들을 길들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무난하고 빠른공룡은 렙터입니다

가끔 보급품(하늘에서 내려오는 빔) 같은것에 스킨이 들어있습니다

그것을 이용하면

이 사진처럼 할수도 있고요

공룡 도감을 채워가는 맛도 있습니다/

집을 지어서 정착할 수 도 있습니다

집안내부는 정말 아늑하더군요


농사도 지을수 있습니다


이렇게 테이밍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위치한 프로그레스 바는 얼마나 테이밍이 됫느냐고

위에는 얼마나 기절해있느냐 를 표시해줍니다

네크로베리라는것을 먹이거나

네크로베리를이용해 만드는 약을 먹이면 올라갑니다



전체적으로 인게임스샷은 여기까지입니다.



제 개인적인 소감을 말하자면

제가 원체 이런 취향의 게임을 아주 좋아합니다.

무인도 서바이벌 이런거요

아크 서바이벌은 무인도 서바이벌에 공룡을 더하고 여러가지로 많은 아이템들을 구현해 뒀습니다.

아직 얼리엑세스라 버그가 꾀 많긴 하지만

정말정말 재밌습니다.

공룡을 테이밍하여(길들여서) 끌고다니는 맛도 있고

레벨을 올려 테크를 올리는거도 가능합니다.

그 아이템이 정말 많네요

별의 별게 다 있는거 같습니다.

만들수 있는 아이템은 레벨을 올려 해금할수 있는 아이템을 열고

포인트를 사용하여 해금합니다.



만약 이 게임을 사시려 한다면

저는 사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여러분들의 댓글은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