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dk입니다
이걸로 저번에 고생해놓고 포스팅이나 기록을 안남겨놔서
어떻게하는지 다시 찾아해맸습니다
ㅠㅠ
네 해결했고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ifndef _GL_LAYER_ #define _GL_LAYER_ #include "cocos2d.h" class layer_gl : public cocos2d::Layer { protected: cocos2d::CustomCommand cmd; public: virtual void draw(cocos2d::Renderer *renderer, const cocos2d::Mat4 &transform, uint32_t flags); void onDraw(const cocos2d::Mat4 &transform, uint32_t flags); CREATE_FUNC(layer_gl); }; #endif | cs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include "drawline.h" USING_NS_CC; void layer_gl::draw(Renderer *renderer, const Mat4 &transform, uint32_t flags) { cmd.init(_globalZOrder); cmd.func = CC_CALLBACK_0(layer_gl::onDraw,this,transform,flags); renderer->addCommand(&cmd); } void layer_gl::onDraw(const Mat4 &transform, uint32_t flags) { DrawPrimitives::setDrawColor4B(255, 0, 0, 255); glLineWidth(4.0f); DrawPrimitives::drawLine(Point(100, 0), Point(100, getContentSize().height)); CHECK_GL_ERROR_DEBUG(); } | cs |
다신 잊어먹지 않으리라 ㅠㅠ
우선 제가 고생한 이유중하나가
cocos2d에서 직접 제공하는 펙토리 패턴 함수(?)인 CREATE_FUNC() 함수를 안썻던 잘못이 크네요 ㅠㅠ
(onDraw함수에서 모든 처리를 담당해주면 됩니다 :D)
'컴퓨터 > cocos2d-x'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얼마전에 만들어뒀던 3 매치류 게임 리소스를 완전히 갈아엎었어요 (1) | 2015.02.28 |
---|---|
Cocos 3.3 box2d debug 그리기 (0) | 2014.10.27 |
Cocos2d를 시작하였습니다 (0) | 2014.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