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cocos2d-x
Cocos2d를 시작하였습니다
sdk
2014. 10. 13. 23:28
안녕하세요 sdk입니다.
C/C++ 을 공부한뒤
부족할꺼같아
자료구조,STL도 공부한뒤
드디어
멀티플렛폼 게임엔진인 Cocos2d-x를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공부해서 모바일게임을 내는게 목표입니다)
여기서 게임엔진이란
게임의 생산성을 높여주기 위하여 등장한 친구입니다(자세한건 위키를 참고하세요)
여기서 Cocos2d-x가 모바일엔진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우선
C++로 개발가능한점과
윈도우로 개발하고
쉽게 안드로이드나 IOS로 포팅이 가능하다는 것이겠죠
이걸 그대로 모바일에서 쓸수있습니다.
전 주로
메인 코딩은 비쥬얼 스튜디오 (VS) 2013을 쓰고 모바일기기와 연결해서 컴파일하는건
이클립스를 쓰고있습니다~
언제 시간나면
관련 포스팅 쓰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