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cocos2d-x

Cocos2d를 시작하였습니다

sdk 2014. 10. 13. 23:28

안녕하세요 sdk입니다.



C/C++ 을 공부한뒤

부족할꺼같아

자료구조,STL도 공부한뒤

드디어


멀티플렛폼 게임엔진인 Cocos2d-x를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공부해서 모바일게임을 내는게 목표입니다)



여기서 게임엔진이란

게임의 생산성을  높여주기 위하여 등장한 친구입니다(자세한건 위키를 참고하세요)



여기서 Cocos2d-x가 모바일엔진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우선

C++로 개발가능한점과

윈도우로 개발하고

쉽게 안드로이드나 IOS로 포팅이 가능하다는 것이겠죠


 

이걸 그대로 모바일에서 쓸수있습니다.



전 주로

메인 코딩은 비쥬얼 스튜디오 (VS) 2013을 쓰고 모바일기기와 연결해서 컴파일하는건

이클립스를 쓰고있습니다~


언제 시간나면

관련 포스팅 쓰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여러분들의 댓글은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