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XPS 15 9560 환불, 재구매, 환불, 재구매
안녕하십니까. sdk입니다.
얼마전에 아주 큰맘먹고 노트북을 구입해야겠다 라는 생각을 해서
XPS15가 딱 목적과 맘에 드는 제품이겠다 싶어 Dell 공식 홈페이지에서 결제를 했습니다.
결제금액은 300만원 조금 언저리구요.
4K 모니터에 맥북처럼 안질리는 디자인
그러면서도 성능은 꾀나 준수한 편이라 맘에 들었죠.
게다가 Display 자체가 참 이쁘더라구요.
여기서 가장 오른쪽에 있는 놈으로 구입했습니다.
델, 공홈에서 XPS15를 주문하고 약 1주일 반가량 기다렸고, 드디어 배송이 왔습니다.
거추장 스럽던 밖의 상자안에 딱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저 안엔 XPS가 고이 모셔서 있죠.
다 좋았습니다.
기분도 좋았고
느낌도 좋았고
이제 이걸 잘 활용하면 되겠구나
싶었죠.
근데 망할 Display 에 데드픽셀이 있었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데드픽셀입니다. 300만원이라는 적잖은 돈을 주고 구입한 노트북 모니터에 데드 픽셀이라니요.
주변인들이 쓰는 XPS는 데드픽셀 없는데?
그래서 전 , dell에 문의를 넣었습니다.
"데드픽셀때문에 디스플레이만 교체할수 없느냐"
그랬더니 대답이
"규정상 검은점 한두개는 불량이 아니다"
그래서 봤습니다
Dell 프리미엄 디스플레이 정책을
6개 이상 있어야 불량이라고 친다니..
보이잖아. 계속 눈에 띈다고
디스플레이에 중심을 둬서 마케팅을 하고 있으면서 저런 식이면 안되지
그래서 방법이 없냐 물으니
환불후 다시 구입하시라고..
물론 그것에 대한 시간적 손해는 어쩔수 없는것이라고 하십니다.
뭐.. 급한건 아니니까 다시 하기로 했죠
환불처리 1주
재구매 후 배송까지 또 1주
왔다.
이번엔 데드픽셀 없겠지..
노트북을 펴자마자 보인다.
하아
어쩔수 없이 이번에도 환불하고 다시 구매해야지
나 양품을 받을때 까지 끝까지 갈껍니다.
DELL놈들. 체크좀 제대로 하고 보내라고요.
내 주변인은 그냥 바로 양품인거도 열받고
난 왜 두번이나 열뻗쳐야 하는긴지 원.
암튼.... 다음에도 이렇다면 또 글을 올리도록 하겠다...